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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(C#) namespace사용방법
Unity 매뉴얼로 말하길 프로젝트가 커지고 스크립트 수가 증가할수록 스크립트 클래스 이름이 충돌할 가능성이 커집니다. 이것은 게임의 다른 파트를 따로 작업하고 궁극적으로 같은 프로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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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젝트가 커지면 그에 따라 스크립트 수도 증가하게 되는데, 이 때 클래스 명이 겹치는 상황이 나올 수 있다. 가독성과 최적화에 도움이 될듯...
namespace ClassBox
{
public class A : MonoBehaviour
{
public static void Move() { ... }
}
public class B : MonoBehaviour
{
...
}
}
다른스크립트에서 사용할 때
using ClassBox;
public class C : MonoBehaviour
{
A.Move();
*static 붙어있어야 위와같이 사용가능.static 안붙이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함수를 불러올때 new를 붙여 인스턴스화 해줘야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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