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blic GameObject menuPanel;
private int menuClickCount;
void Start()
{
menuClickCount = 0;
}
public void menuButton_PanelActive()
{
if (menuClickCount % 2 == 0) // 한번 눌렀을때 켜짐
{
menuPanel.SetActive(true);
}
if (menuClickCount % 2 == 1) // 두번 눌렀을 때 꺼짐
{
menuPanel.SetActive(false);
}
menuClickCount++;
}
'유니티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커서 잠금 시 스크롤 뷰 마우스 휠 사용 안됨. 해결방법 (0) | 2022.10.25 |
---|---|
Unity Relay서버 (0) | 2022.10.25 |
namespace (0) | 2022.10.10 |
포스트 프로세싱(Post-Processing)이 적용안된다면?URP 2021.3 (0) | 2022.09.04 |
유니티(Unity) Webgl에서 Cursor.Locked 이슈 (0) | 2022.09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