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|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MouseWheel_DepartmentScene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content;
public float speed;
private float mouseScroll;
RectTransform transformContent;
// 스크롤뷰의 content부분을 마우스 휠로 내리게 위해서 만듬.
//Cursor.lockState = CursorLockMode.Locked 되면 즉, 마우스 포인트가 고정되면 스크롤 뷰에 내장된 기능인 마우스휠 컨트롤을
//사용할 수가 없음. 그래서 아래와 같이 따로 스크립트를 작성해주어야함.
void Start()
{
transformContent = content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;
}
void Update()
{
mouseScroll = Input.GetAxis("Mouse ScrollWheel");
transformContent.anchoredPosition -= new Vector2(0, speed * mouseScroll);
}
}
|
cs |
'유니티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동기 비동기 async await (0) | 2022.10.26 |
---|---|
오브젝트 정보 UI 에 표시하기 (0) | 2022.10.25 |
Unity Relay서버 (0) | 2022.10.25 |
namespace (0) | 2022.10.10 |
포스트 프로세싱(Post-Processing)이 적용안된다면?URP 2021.3 (0) | 2022.09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