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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(Unity)

3D 애니메이션 문제 및 해결법

 

1. Run 은 LoopTime(무한반복)이 체크되었음에도 한 루프 작동 후 idle로 되돌아갔다가 다시 Run이 작동되는 작업이 연속적으로 발생함.

=> Run -> Idle 방향의 trandition에서 HasExitTime을 체크 해제 해주었더니 정상적으로 작동.

 

2. Idle 에서 특정 애니메이션으로 전환될때 뭔가 어색한 애니메이션으로 작동됨.

 

=> 원인은 세팅아래의 파란색 영역이 너무 길기 때문에 idle에서 점프로 전환되는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애니메이션이 이상하게 작동되는 것. 해결법은

위 짤에서 보다시피 파란색 영역의 크기를 줄여주면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