런타임 중 라이트 맵을 임포트 하는 기능 구현 중.
에디터에서는 런타임 중에도 잘 임포트 되지만, 빌드된 프로그램에서는 임포트가 안되는 현상 발생.
수십시간 테스트 해 본 결과 정말 황당했다.
런타임 중에 빌드할 때, 그 씬에 라이트 맵이 구워졌던 흔적이 있어야한다.
라이트맵을 런타임 중에 라이트 맵을 씌울 대상 오브젝트 말고 아무거라도(나의 경우 기본 큐브) 라이트맵이 구워져있어야
Unity에서 빌드 할 때, 씬에서 Baked 라이트 맵 사용이 가능한 것 같다.
'유니티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3D 렌더링 최적화 및 fps 높이기 (0) | 2024.04.04 |
---|---|
Unity 알림텍스트 (0) | 2024.04.01 |
Unity Android 빌드 시 라이트맵 어두움 (0) | 2024.03.16 |
Collection was modified; enumeration operation may not execute. 에러. 리스트 요소 제거 시 주의 할점 (0) | 2024.02.17 |
다중 스레드에서 딕셔너리 동시 접근시 에러 (0) | 2024.01.26 |